‘관계 중 죽어요’ 원인과 치료방법 5가지

관계 중 죽어요
원인과 치료방법 5가지

많은 남성분들이 ‘관계 중 죽어요’ 라는 고민을 가지고 계십니다. 이는 컨디션이나 몸 상태에 따라 일시적으로 발현되는 현상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증상이 3회 이상 혹은 몇 개월 이상 지속되는 경우 발기부전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발기부전은 심리적, 신체적 문제에 따라 다르게 발생될 수 있으며, 본인에 맞는 증상에 맞는 치료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오늘은 발기부전의 원인과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남성이 침대에 기대 앉아 우울해하고 있다.

[관계 중 죽어요 : 발기부전 원인]

1. 혈관 문제

혈관이나 혈류에 문제가 발생하면 발기 기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당뇨병, 고혈압, 고 콜레스테롤, 동맥경화 등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2. 신경 장애

신경계 문제도 발기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척수 손상, 신경질환, 자율신경계 문제 등이 여기에 속합니다.

3. 호르몬 수준 변화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수준의 감소는 발기 기능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이러한 변화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4. 신체적인 원인

과체중, 비만, 흡연, 알코올 남용 등이 발기부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5. 정신적인 원인

스트레스, 우울, 불안, 성적인 불안 등 정신적인 요인도 발기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발기부전 치료 방법]

1. 약물치료

PDE5 억제제(예: 시알리스, 비아그라, 레비트라)는 혈관을 확장시켜 혈류를 증가시켜 발기를 촉진합니다.

2. 호르몬 치료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부족이 원인인 경우 호르몬 치료가 고려될 수 있습니다.

3. 치료적 장치 및 수술

펌프, 발기 보조 장치, 수술 등이 있습니다. 특히 혈관 또는 기타 물리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4. 심리 치료

심리적인 요인이 큰 역할을 하는 경우, 심리치료나 부부치료가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5. 생활양식 변경

건강한 식습관, 운동, 금주, 스트레스 관리 등의 생활 양식 변경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발기 부전은 다양한 원인이 있어 개인의 상황에 맞는 종합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전문 의료진과 상담하여 적절한 진단과 치료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추천 콘텐츠 더 읽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