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하면 빨리 사정할까? 정답은?

오랜만에 하면 빨리 사정할까?

‘오랜만에 하면 빨리 사정할까?’ 많은 남성분들이 오랜만에 관계를 가질 때 조루증 증상을 겪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지극히 정상적인 현상이며, 관계를 지속하거나 빈도가 높아지는 경우 자연적으로 개선이 되나, 장기적으로 발생되는 경우 치료방법을 알아보고 실천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조루증 치료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남자가 창문밖을 보면서 고민하고 있다.

[오랜만에 하면 빨리 사정할까? : 조루증 치료 방법]

조루증의 치료방법은 다양하며 환자의 상황, 원인, 심각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아래는 주로 사용되는 치료법 중 일부입니다:

약물치료

  • PDE5 억제제 (인산 디에스테라제 5 억제제): 비아그라(Sildenafil), 사이알리스(Tadalafil), 레비트라(Vardenafil)와 같은 약물은 혈관을 확장시켜 혈류를 증가시킴으로써 발기를 도와줍니다. 이러한 약물은 성적 자극이 있을 때에만 작용하며, 효과적이면서 비교적 안전한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 호르몬 치료: 남성의 성형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수준이 낮은 경우, 테스토스테론 치료가 고려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대부분의 경우에는 드물며, 정확한 검사 후 의사의 지도 하에 시행되어야 합니다.

심리적 치료

  • 행동치료(Behavioral Therapy): 행동치료는 성적인 활동을 조절하는 기술을 훈련하는 과정으로, 마스터베이션을 통한 훈련이나 “스톱-스타트” 기법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성감각훈련(Sensate Focus): 환자와 파트너는 서로에게 성적인 감각을 향상시키고 조절하는 훈련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림 또는 스프레이

마약성 크림 또는 스프레이: 특정 부위에 적용하여 성감각을 줄여 성적 지속시간을 연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수술적 치료

인공 발기 장치 삽입 (Penile Prosthesis): 의사는 피부 또는 기계적 장치를 사용하여 성기에 인공 장치를 삽입합니다.

생활습관 변화

건강한 생활습관: 흡연을 피하고, 과음을 피하며,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성적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든 치료법은 의사의 진단과 처방을 기반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개별적인 상황에 따라 최적의 치료 방법이 선택되어야 합니다. 특히, 성적인 문제는 정신적인 영역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의사와의 상담이 매우 중요합니다.


추천 콘텐츠 더 읽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