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스프레이 칙칙이 가격, 사용법, 구매방법

칙칙이
가격, 사용, 구매방법

조루증 치료제 중에서도 많은 남성분들이 선택하시는 방법인 칙칙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중에서는 이미 칙칙이를 알고 계신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만큼 효과가 확실하기 때문이겠죠? 하지만 시중에 판매되는 칙칙이는 종류가 다양해서 어떤걸 골라야할지 난감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스프레이가 손에 뿌려지고 있다.

[칙칙이란?]

칙칙이라는 단어 자체가 생소하신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쉽게 말해 귀두 주변에 뿌리는 마취약입니다.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가능합니다. 약국에 가셔서 사노바 스프레이, 조루 스프레이라고 말하면 대부분 구매가 가능합니다. 일부에서는 인터넷을 통해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성분과 효능이 입증되지 않아서 굉장히 위험합니다. 또한 가격도 매우 비싸서 약국에서 구매하는 것이현명합니다.

[칙칙이 효능]

칙칙이는 조루치료제로 유명한 네노마정, 프릴리지처럼 직접적으로 조루증을 막는 약물이 아닙니다. 성기에 마취 약을 직접 도포하여 성기의 감각을 둔화 시켜 조루증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마취성분의 이름은 리도카인으로 많은 곳에서 사용하는 마취제입니다.

[사용법과 주의사항]

  • 사용 방법: 성관계 5~15분 전에 사노바 스프레이를 음경에 뿌립니다. (분무횟수 7~18회)용량과 적용 시간은 개인에 따라 다르며 최저 유효량을 지켜서 사용합니다. 24시간 이내에 리도카인으로서 최대 184mg(분무횟수:53회)을 초과하여 분무 하지 않아야합니다.
  • 주의사항: 사노바 스프레이는 외용으로만 사용되어야 하며, 내부로 흡입하거나 음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알러지 반응이 있는 경우나 기타 건강 상태가 있을 경우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칙칙이 가격]

사노바 스프레이는 약국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10,000원~15,000원 (12g) 으로 약국별로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인정한 만큼 검증된 약품이지만 모든지 과하면 좋지 않겠죠? 적당한 횟수 조절하셔서 안전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추천 콘텐츠 더 읽어 보기